공지사항 사진교실 문의사항
  • 1.시그마 렌즈 A/S기간이 어떻게 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SIGMA 렌즈 a/s기간의 산정은 최우선적으로 구매시 영수증(온라인 구매시 구매결과내역확인) 기준으로 구매일자로 부터 서비스 기간이 산정됩니다.
    • 1) 영수증이 있을 경우
      - 무상 서비스 보증기간(세기정품) : 제품 구매일로부터 1년 - 무상 초점교정기간(세기정품) : 제품 구매일로부터 2년(2010년이후 구매제품은 1년 6개월) - 무상 초점교정기간(판매처 직인이 있는 영수증 및 월드워런티가 있는 제품) : 제품 구매일로부터 1년 *월드워런티 제품은 초점교정에 한하여 구매일로부터 무상1년 처리됩니다.(국내 교정가능 렌즈에 한함) *특정 워런티 기간이 산정된 월드워런티 제품은 국내 a/s 처리가 가능한 건에 한하여 해당기간만큼의 서비스기간을 적용하고 무상처리를 진행합니다. 적용된 처리비용은 제조사로 청구됩니다.
    • b) 영수증이 없을 경우 (시리얼 넘버 조회를 통하여 서비스일자 산정)
      - 무상 서비스 보증기간(세기정품) : 통관일로부터 1년 6개월(2008년까지 통관된 제품) / 통관일로부터 1년 3개월(2009년이후 통관된 제품) / 출고일로부터13개월(2010년이후 출고제품) - 무상 초점 교정기간(세기정품) : 통관일로부터 2년 6개월(2008년까지 통관된 제품) / 통관일로부터 2년 3개월 (2009년이후 통관된 제품) /출고일로부터 1년 9개월(2010년이후 출고제품) * 시리얼 조회의 무상보증 기간과 영수증 구매일의 무상보증 기간은 차이가 있을수 있으며 영수증을 우선으로 처리합니다. * 유무상 서비스와 초점교정은 국내 처리 가능 또는 일본 본사 처리 가능에 따라 그 처리기간이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 시리얼 번호의 조회로 확인 가능한 서비스 기간은 고객님께서 정품등록 후 홈페이지 >마이페이지>정품등록내역>제품명 클릭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2. 제품 구매후 이상시 교환 및 환불 처리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1. 교환 및 환불은 구입처에서만 가능하며, 구입처의 교환 및 환불 기준에 따릅니다. (구입처마다 교환 및 환불 가능기간에 대한 기준이 다를 수 있습니다.) 2.1항을 확인하신 후, SIGMA AS지정점에서 불량확인서를 발부받으시고 해당 제품과 함께 구매처로 보내어 처리합니다. 세기P&C(주) 직영매장에서 구입하신 제품은 영수증의 구입일로부터 2주 이내의 제품에 한하여 불량확인서의 발부 후 교환 및 환불처리가 가능합니다.
  • 3. OS렌즈에서 소음이 발생합니다.
    OS 렌즈의 경우 OS(손떨림방지장치)가 채택된 경우 전원을 ON하실 경우 OS대기음이 발생합니다. 이는 불량이 아니며 AF딜레이를 최소화 하기 위한 촬영준비단계입니다.
  • 4. 찾아가는 택배서비스를 이용하면 택배 요금은 고객이 지불해야 하나요?
    저희 홈페이지에서 택배를 이용하실 경우 택배 요금은 안 내셔도 되며 포장만 잘 해주시면 됩니다. 단 저희 센터에서 고객님께 택배 발송해 드리는 경우 일부에 한에 일정 요금은 부담하셔야 됩니다
  • 5. 내수제품도 핀교정이 가능한가요?
    내수제품은 세기P&C㈜ 규정에 의해 수리는 가능하나 핀교정은 전국 서비스센터에서는 불가능하며 본사에서만 가능합니다.
  • 6. 무상초점 교정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용법을 알려주세요?
    과거 진행되었던 프로모션 중 시그마 무상초점교정권 행사의 사용안내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1차 초점교정권 행사 1차 초점교정권 증정기간: 2006년7월1일-2006년11월31일 - 30mm / 17-70mm렌즈에만 해당(특정렌즈만 교정가능 표기됨) 2차 초점교정권 행사 2차 초점교정권 증정기간: 2007년 1월 21일-2008년 5월 30일 - 전 렌즈 군에 해당(정품 렌즈 전체에 적용가능함 표기됨) * 2006년 7월 이전 통관 수입제품은 무상초점교정권 증정 행사가 적용되지 않았으므로 정품이라 하더라도 무상초점교정권 사용이 불가합니다. (2차 초점교정권으로는 2007년 1월 21일 이전 통관제품에 대하여 사용이 불가합니다.) * 행사렌즈에서 꺼내신 교정권으로 비 대상 정품렌즈의 적용하실 수 없습니다. * 여러 번 중복으로 받으실 수 없습니다. * 국내 초점교정 불가렌즈 및 내수제품에 있어서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 현재 판매되고 있는 시그마 제품군에 있어 2008년 5월 31일 이전 통관제품에는 초점교정권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으나 이후 제품에는 교정권이 없는 것이 정상이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무상 초점교정 서비스 카드는 전국 SIGMA A/S센터에서 사용 가능하시며 예약 후 제품입고 시 카드를 함께 입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본사에서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DAEHANCAMERA SIGMA A/S 문의 카메라 A/S SIGMA 카메라 A/S 문의,신청 SIGMA CAMERA A/S CENTER
SIGMA 자주 묻는 질문 SIGMA 공식사이트 대한카메라를 이용하는 CANON 고객들이 자주하는 질문들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캐논 카메라의 서비스 규정을 한눈에 알 수 있습니다
카메라 A/S 대한카메라 공지사항 사진교실 문의사항 인사말 캐논 계측장비 시그마 조정동영상 초점교정 갤러리 택배서비스 오시는길 사이트 맵 Site 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