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사진교실 문의사항
  • 1. 보유중인 카메라의 촬영 횟수를 알고 싶습니다.
    서비스 센터에서 정확한 촬영 횟수 확인은 안내하고 있지 않습니다. 다만 일부 DSLR 기종의 경우 셔터 부품의 내구성에서 사용된 비율을(%) 기준으로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 2. 핀교정은 홈페이지에서 예약을 해야 하나요?
    당 센터에서는 별도 예약 없이 접수 순으로 핀교정을 해 드리고 있으며 기간은 평균 2~3일 소요됩니다.
  • 3. 병행제품도 핀교정 및 수리가 가능한가요?
    수리 및 핀교정은 가능하나 보증기간에 관계 없이 별도의 추가요금이 발생됩니다.
  • 4. 필름카메라도 수리가 가능한가요?
    필름카메라는 전국에서 유일하게 당 센터에서만 수리가 가능하므로 택배서비스 이용 및 내방하시면 됩니다.
  • 5. 찾아가는 택배서비스를 이용하면 택배 요금은 고객이 지불해야 하나요?
    저희 홈페이지에서 택배를 이용하실 경우 택배 요금은 안 내셔도 되며 포장만 잘 해주시면 됩니다. 단 저희 센터에서 고객님께 택배 발송해 드리는 경우 일부에 한에 일정 요금은 부담하셔야 됩니다
  • 6. 보증서 없는 제품의 정품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보증서가 없는 경우 정품등록 3단계에서 인증키 입력대신 "파일 첨부 온라인 접수" 혹은 "오프라인 접수"를 통해 접수가 가능합니다. 파일첨부 온라인 접수 진행의 경우에는 구매한 제품의 시리얼 번호 전체가 나오도록 사진을 찍어 해당 사진을 2MB이하로 첨부하시면 확인 후 승인이 진행됩니다.
  • 7. 양도/중고구매 제품의 정품등록 불가
    이전 사용자가 정품등록 한 제품의 경우 해당 제품이 이전 사용자의 아이디로 정품 등록되어 있다면, 본인의 아이디로는 정품등록이 불가능합니다. 이전 사용자에게 정품등록 해지를 요청하시고 만약 연락이 닿지 않는 경우라면,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단, 캐논 고객센터에서는 이전 등록자의 동의 하에 해지가 가능하며, 이전 등록자가 정품등록 해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강제 해지는 불가능합니다.
  • 8. 수리비 할인 쿠폰은 어떻게 사용 하나요?
     마이캐논리워드 제도를 통해 발급된 수리비 할인 쿠폰의 경우 별도로 인쇄할 필요 없이서비스 센터에서 수리비 결재 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결제 전 미리 쿠폰을 다운로드 받으셔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고객님 ID 앞으로 등록된 캐논코리아 정품 제품에 한해 쿠폰 적용이 가능하며 쿠폰당 1개의 제품에 대해서만 수리비 할인 적용이 가능합니다. ex ) 등록되지 않거나 다른 ID 앞으로 등록된 제품의 수리비 할인 – 불가 등록되어 있는 제품이더라도 여러 개의 제품을 동시에 수리하여 종합 수리비용 발생시 쿠폰 할인 - 불가
 CANON 자주 묻는 질문 대한카메라를 이용하는 CANON 고객들이 자주하는 질문들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캐논 카메라의 서비스 규정을 한눈에 알 수 있습니다
DAEHANCAMERA 캐논 카메라 카메라 A/S > CANON 카메라 A/S 문의,신청 CANON, SIGMA CAMERA A/S CENTER
CANON 공식사이트
카메라 A/S 대한카메라 공지사항 사진교실 문의사항 인사말 캐논 계측장비 조정동영상 초점교정 갤러리 택배서비스 오시는길 사이트 맵 Site map